Starnews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박건일, 스튜어드 변신 비하인드 컷 공개

발행:
김수진 기자
박건일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코리아
박건일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코리아


배우 박건일이 설레는 비주얼의 스튜어드로 완벽 변신했다.


11일 첫 방송되는 박건일 주연의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비하인드 컷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건일은 하늘색 넥타이와 명찰이 돋보이는 단정한 유니폼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부드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현실 스튜어드 같은 면모를 뽐냈을 뿐 아니라 매 컷 뚜렷한 이목구비와 우월한 핏으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더불어 깔끔하게 각 잡힌 유니폼과 집중한 박건일의 표정에선 칼 같은 아우라가 물씬 느껴지는 것은 물론 ‘강현진’의 성격마저 고스란히 전해져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넥타이 핀 하나 놓치지 않은 디테일한 의상에 박건일의 군더더기 없는 포즈가 더해져 완성된 ‘강현진’의 모습이 과연 어떤 인물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건일은 비하인드 컷을 통해 시선을 강탈하는 극강의 훈훈함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첫 방송을 앞둔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속 스튜어드 ‘강현진’을 미리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안방극장 심쿵 지수를 드높일 활약을 예고한 박건일의 새로운 캐릭터와 연기 변신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박건일 주연의 MBC 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11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