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출신 수빈, 연기자 컴백..웹드 '위시유' 출연[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이미지나인컴즈
/사진제공=이미지나인컴즈


걸 그룹 달샤벳 출신 수빈이 웹드라마 '위시유'를 통해 배우로 돌아온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10일 "수빈이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각본·감독 성도준)에 연예 기획사 대리 이유진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수빈의 드라마 출연은 지난해 SBS 드라마 '수상한 장모' 이후 1년 만이다.


'Wish you 위시유 :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이하 '위시유')는 콘텐츠 전문 제작 유통 브랜드 '아이돌 로맨스'에서 론칭하는 웹드라마다.


수빈은 이번 작품에서 걸 그룹 출신으로 절대 청력을 가진 연예기획사 대리 이유진으로 출연한다. 수빈은 주인공들의 음악적 열정을 서포트 하는 의리 넘치는 캐릭터를 맡았다.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수빈은 실제 걸 그룹 달샤벳 출신으로 아이돌로 시작해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으로 극 중 이유진 역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연기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며 "가수 활동과 예능과 더불어 진정성 있는 배우로서의 모습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빙픽쳐스컴퍼니와 이모션스튜디오의 공동 제작으로 만들어진 '위시유'는 BL 장르에 음악적 감성을 녹여낸 한국 최초 음악 BL 감성 터치 로맨스물이다.


싱어송라이터 강인수(강인수 분)와 키보디스트 윤상이(이상 분)가 음악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위시유'는 아이돌로맨스 전용 앱, VIKI, 대만 라인TV 등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오는 12월 동시 공개되며, 감독 영화판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서비스 예정이다.


한편 수빈은 지난 4월 신곡 '사라지고 살아지고'를 발표하고, 현재 MBN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