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손예진이 현빈과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에서 직접 결혼 소감을 전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손예진은 16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진행될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
이날 '서른, 아홉' 제작발표회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손예진을 비롯해 전미도, 김지현, 연우진, 이무생, 이태환 그리고 연출을 맡은 김상호 감독이 참석한다.
이번 제작발표회는 최근 손예진이 현빈과 결혼 발표를 한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는 자리이기도 하다. 이에 그녀가 현빈과 결혼에 대한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손예진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첫사랑 질문에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본 방송에서 현빈과 관련해 어떤 이야기를 했을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손예진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후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서른, 아홉'으로 시청자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작품은 2020년 2월 16일 종영한 tvN '사랑의 불시착' 이후 2년 만에 손예진이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선택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려 있다.
2월 16일. '서른, 아홉' 제작발표회와 첫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까지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 손예진. 그녀가 결혼을 할 현빈과 관련해 어떤 말을 쏟아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10일 연인인 현빈과 결혼을 한다고 발표했다.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빈은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각각 결혼 발표를 했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SNS를 통해 밝혔듯이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 두 사람이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라며 "많은 분들의 따듯한 응원과 관심 속에 만남을 이어온 두사람이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고 전했다. 더불어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