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시아, 고윤정과 만난다..'슬의생' 스핀오프 주인공 [공식]

발행:
최혜진 기자
배우 신시아가 24일 오전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영화 '마녀2'(감독 박훈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마녀 2'는 6월 15일 개봉한다. /2022.05.2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신시아가 24일 오전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영화 '마녀2'(감독 박훈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마녀 2'는 6월 15일 개봉한다. /2022.05.2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신시아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합류했다.


21일 소속사 앤드마크는 "신시아가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담았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신시아는 극 중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를 맡아 열연을 펼칠 계획이다.


앞서 배우 고윤정 역시 '언젠가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그도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를 연기한다.


신시아는 지난 1408대1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 '마녀2'의 주인공으로 데뷔했다.


한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내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욕 없는 '유교방송'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