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프런코' 이소라 "너무 완벽해"..어떤 의상이길래?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

매번 미션 의상에 대해 날카로운 평가를 쏟아내던 MC 이소라가 최고의 극찬을 쏟아내게 만든 참가자는 누구일까?


30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프로젝트런웨이코리아 올스타'(이하 '프런코 올스타') 4회 분 방송에서 MC 겸 심사위원 이소라가 미션 의상에 대해 극찬을 늘어놓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소라는 '프런코 올스타' 4회에서 한 디자이너의 의상을 보고 "너무 완벽한 의상이라 나는 못 입을 것 같다"고 말했다 . 매 회 날카로운 눈초리와 까다로운 안목으로 디자이너들의 의상을 엄밀하게 평가하던 이소라기에 어떤 디자이너의 의상을 향한 평가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관계자는 "MC 이소라는 이 디자이너의 의상에 대해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실루엣이라 나는 이 옷을 부각시킬 자신이 없다'고 극찬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심사위원들은 "적은 의상 제작비로 이렇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탄생하다니 놀랍다"며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하다"는 심사평으로 늘어놨다는 후문.


'프런코 올스타' 제작 관계자는 "또 한 명의 훌륭한 디자이너를 탈락시켜야 한다는 사실이 너무나 가혹한 것 같다고 다들 입을 모았다"며 "그만큼 디자이너들의 실력이 만만치 않아 탈락자와 우승자를 가리기가 힘들다"고 전했다.


'프런코 올스타' 4화에 도전한 디자이너는 모두 10명. 최종 우승을 목표로 하는 왕중왕전인 만큼 모두가 젖 먹던 힘까지 다해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상황이다. 이례적으로 이소라와 심사위원들의 호평이 쏟아진 '프런코 올스타' 4화에서는 디자이너들이 미션 외에도 예상치 못했던 깜짝 대결이 추가되며 참가자들을 당혹스럽게 할 예정.


막강 실력파들이 모여 좀처럼 탈락자 예측이 쉽지 않은 가운데 누가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저작권 논란 '불꽃야구' 운명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도 우승 반지' 다저스, 토론토 꺾고 월드시리즈 제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