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즉석 질문도 문제없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서 배우 이순재가 남다른 지식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서는 체스키 크룸로프로 여행을 떠난 할배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프라하 여행을 마친 할배들은 체스키 크롬로프로 여행을 떠났다. 장거리 이동이지만 새롭게 합류한 김용건의 쉴 틈 없는 농담에 할배들의 웃음꽃은 끊이지 않았다.
체스키 크롬로프에 도착한 할배들은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고 곧바로 관광에 돌입했다. 저녁준비를 해야하는 이서진과 건강 문제로 휴식을 취한 백일섭은 관광에서 빠졌다.
체스키 그롬로프 성으로 향하는 중, 그리고 도착해서도 이순재의 설명은 계속됐다. 잘 보존된 문화재를 보며 "우리나라도 5000년 역사를 자랑하는데 침략을 많이 받아 손실됐다"며 안타까워한 것을 시작으로 이순재는 다른 할배들의 질문세례에도 끄떡없이 답했다. 특히 영화 제목부터 연출한 감독, 배우, 그리고 그 배우의 이력과 유명한 작품 등 주제만 주어지면 관련 지식이 폭풍처럼 쏟아져나왔다. 어느새 할배들은 궁금한 것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이순재로 향했다.
사실 이순재의 '알쓸순잡'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다. TV를 보면서 휴식을 취할 때에도, 밥을 먹을 때에도, 관광을 하면서도 이순재는 어떤 질문에도 막힘없이 답했다. 관광지에선 안내문을 놓치지 않으며 하나하나 탐구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휴식을 취할 때에는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순재의 '알슬순잡'은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서 당당히 한 자리를 차지하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