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런닝맨' 전소민♥김지석, 돌아온 '유백이 커플' 첫 현실 데이트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김지석과 전소민이 다시 만났다.


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솔로대첩 레이스에 이어 다시 돌아온 '유백이 커플' 김지석과 전소민의 두근두근 현실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번 레이스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레이스로 꾸며지는 가운데, 전소민이 전면에 나서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소민의 데이트 상대로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서 환상 케미를 선보였던 배우 김지석이 함께 한다.


이날 두 사람은 드라마 촬영장이 아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재회했고, 절친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수줍어하는 묘한 분위기를 보이며 '설렘 데이트'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이날 김지석은 전소민과 만나자마자 부끄러워하는 표정으로 "오랜만이야, 소민아. 더 예뻐졌네" 라고 이야기 하며 핑크빛 데이트를 시작했고, 전소민은 수줍어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지금 너무 떨린다" 라고 말해 현실 속 커플 케미가 돋보였다.


한편 두근두근 데이트를 펼치고 있는 전소민과는 달리 남은 멤버들은 전소민의 데이트 비용 정산을 피하기 위한 숨 막히는 탈출전과 추격전을 펼쳤다. 전소민의 데이트를 방해하는 귀여운 방해꾼 7명의 멤버들과 유백이 커플의 ‘현실 데이트’ 정체는 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원지안 '사랑스런 미소'
이제훈 '카리스마 넘치는 택시드라이버'
이준호 '수줍은 볼하트'
세븐틴 민규 '내가슴에 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손에 달렸다, 최악 막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예상 베스트11 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