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서유리, 성형 의혹 심경→연애 중 고백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4'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성형 의혹에 대한 심경을 밝힌다.


2일 오후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배우 어벤저스' 특집으로 고준, 김형묵, 정은우, 서유리, 박진주가 게스트로 나선다. 또 스페셜 MC로 황민현이 함께 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유리는 자신을 둘러 싼 성형 의혹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수술을 하고 3년간 앓았던 그레이브스병을 완치했다. 돌아오면 응원해주실 줄 알았는데 성형 의혹만 생겼다"고 고백했다. 이어 성형설이 불거졌던 셀카 사진에 대해 "S급 사진이었다. 회사 대표님의 'S급 사진은 혼자 간직하라'는 명령이 떨어졌다"며 뒷이야기를 공개해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서유리는 '자본주의 목소리'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입금만 되면 모든 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 그는 "성우 목소리도 오디션이 있다"며 치열한 성우의 세계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급기야 서유리는 즉석에서 각종 게임 캐릭터는 물론, 세포 분열 소리까지 선보이며 성우의 위엄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서유리는 "남자친구가 있다. 연애 중이다"며 폭탄 고백을 터뜨려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사전 인터뷰에서도 없던 깜짝 고백에 MC들은 모두 토끼눈이 되어 즉석 질문을 쏟아냈고, 서유리는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모두 털어놓았다고 해 그 풀스토리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해투4'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