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미나, 재혼 후 질투 母 악플에 "오해多..나이 들어도 여자는 여자"[전문]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미나 인스타그램
/사진=미나 인스타그램

가수 미나가 어머니를 향한 악플에 대한 고충을 고백했다.


미나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던패밀리' 방영 후 많은 분들이 관심을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라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악플이 담긴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근데 댓글을 보다보니 거의 모든 분들이 오해하시는 거 같아서요"라며 "나기수 아버님은 사별하신 게 아니고 오래 전에 이혼하신 거고요. 우리 엄마는 12년 전 아빠가 돌아가셔서 사별하신거예요. 오해로 인한 악플이 너무 많이 달렸네요"라고 밀했다.


또 그는 " 엄마는 전 부인 분과 따님들 사진은 괜챦은데. 이혼한전 부인분과의 결혼사진이 질투가 나신 거예요. 나이드셔도 여자는 여자이니 이해해주시길 딸로써 조심스레 글 올립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미나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6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재혼한 남편에게 화를 내는 미나 어머니의 모습이 그려졌다. 미나의 어머니는 남편이 전 부인과의 결혼 사진을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결혼 사진을 왜 갖고 있냐"라고 따지며 분노했다.


/사진=MBN '모던패밀리'

방송 이후 일부 시청자들은 관련 기사에 미나 어머니를 향한 악플을 남겼다. 미나가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나이는 어디로 드셨소. 사별한 전 부인 사진 없는 게 더 이상하지", "욕심이 지나치네. 무식한 아줌마", "사별한 전 부인에게 부끄럽지도 않나" 등 악플을 담겼다.


다음은 미나 SNS 글 전문이다


어제 #모던패밀리 방영후 많은분들이 관심을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근데 댓글을보다보니 거의 모든분들이 오해하시는거 같아서요~나기수 아벼님은 사별하신게아니고 오래전에 이혼하신거고요. 우리엄마는 12년전 아빠가 돌아가셔서 사별하신거예요~오해로 인한 악플이 너무많이달렸네요. 엄마는 전부인분과 따님들 사진은 괜챦은데. 이혼한전부인분과의 결혼사진이 질투가 나신거예요 ㅎ 나이드셔도 여자는 여자이니 이해해주시길 딸로써 조심스레 글올립니다~~태풍으로인한 피해가 엄청나다고하네요. 모두힘내시고 주말잘보내세요~~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AAA 위해 대만 입국 완료!
표예진 '러블리한 분위기'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홍명보호 운명의 조 추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