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 PD "이수근·은지원 밤새"

발행:
이건희 기자
은지원(왼쪽)과 이수근./사진제공=tvN
은지원(왼쪽)과 이수근./사진제공=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 나영석 PD와 공동 연출을 맡고 있는 신효정 PD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지난 '신서유기6'와 '강식당3' 속 게임을 통해 이수근, 은지원 두 사람의 아이슬란드행이 성사되고, '5분 편성'이라는 파격적인 방송시간을 내세운 프로그램이다.


20일 tvN에 따르면 본 방송을 앞두고 신 PD는 "날 것 그대로의 이수근과 은지원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두 분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만큼 방송에 대한 아이디어가 끝없이 나와서 신나게 촬영했다"며 "제작진은 5분이면 끝날 거라 생각했던 미션을, 두 분은 밤새도록 했다. 늘 예상을 빗나가는 사람들이란 걸 깜박했었다"고 후일담을 전했다.


특히 5분 편성 확정 소식에 대한 두 사람의 반응에 대해 "한마디로 빵 터지셨다. 5분 편성이란 이야기에 더욱 즐겁게 촬영에 임해주셨다.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이날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매주 금요일 방송 직후 유튜브 채널 '나나나'에서 풀 버전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