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싹쓰리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오늘(18일) 음원 공개..여름 타파 예고 [공식]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싹쓰리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가 베일을 벗는다.


18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프로젝트 여름 댄스 혼성 그룹 싹쓰리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이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다시 여기 바닷가'는 이상순 작곡, 노는 어린이 편곡으로 완성됐다. 90년대의 감수성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뉴트로 곡으로서 시원한 사운드의 브라스와 그루비한 드럼&베이스가 가미되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린다G의 본캐 이효리가 작사를 맡아 돌아갈 수 없지만 아름다웠던 1990년대~2000년대 그때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고, '서로가 있어 별이 되었다'는 가사처럼 다시 모인 싹쓰리 멤버들이 2020년 뜨거운 여름을 다시 한번 쓸어버릴 것을 예고한다.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독보적인 랩과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경쾌하고 청량한 한여름의 바닷가를 떠오르게 만든다.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은 포인트 안무와 함께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또한 싹쓰리의 피지컬 데뷔 앨범도 오는 25일 온라인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CD가 포함된 일반판과 다양한 굿즈가 함께 구성된 한정판 총 2가지 옵션이 있으며, 자세한 구성과 앨범 이미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틱톡을 통해 안무 챌린지도 오픈된다. '#다시여기바닷가'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안무 영상을 업로드하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싹쓰리는 오는 25일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 곡 '다시 여기 바닷가’의 데뷔 무대를 갖는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된 음악과 안무 그리고 싹쓰리의 피, 땀, 눈물로 완성된 MV 티저 영상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만으로도 2020년 여름 띵곡 등극을 예상케 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트로트판 '케데헌' 나올까..매기 강 감독 "관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타니 기다려' 손흥민, LA 다저스 시구 연습 공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