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리듬게임 국가대표가 뜬다 [이십세기 힛트쏭]

발행:
김수진 기자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이 오락실의 추억을 제대로 소환한다.


19일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현란한 발재간! 오락실을 평정한 힛트쏭'을 주제로, 90년대 대표 놀이문화인 오락실을 사로잡았던 펌프 & DDR과 같은 '댄스 리듬게임'의 명곡들이 시청자들을 찾아올 전망이다.


'오락실 힛트쏭' 특집답게 보는 재미는 물론 듣는 재미까지, 일석이조 추억이 찾아온다. 특히 전 국민의 눈을 사로잡았던 댄스 리듬게임 고수들의 입이 떡 벌어지는 현란한 퍼포먼스의 향연이 펼쳐진다는 '힛트쏭' 제작진의 귀띔.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도 '힛트쏭'에서 펼쳐진다. 댄스 리듬게임 국가대표 출신이 직접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것. 댄스 리듬게임의 최강자다운 무대는 물론, MC 김희철과의 환상 컬레버레이션도 특별한 관전 포인트다.


여기에 '힛트쏭'만의 희귀자료도 빼놓을 수 없다. KBS 아카이브에 잠들어있던 고수들을 무턱대고 따라 했다간 무릎, 발목 등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다는 당시의 '웃픈 뉴스' 등 다양한 자료들도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댄스 리듬게임 열풍과 함께 90년대 추억의 명곡들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는 '현란한 발재간! 오락실을 평정한 힛트쏭' 특집은 19일 오후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