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야인 이즈 백' 이진호 "구독자 공약 안재모 VS 김동현 싸움? 당연 김동현 승"

발행:
안윤지 기자
개그맨 이진호가 1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야인 이즈 백' 라이브 토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야인 이즈 백'은 안재모가 2000년대 초반 범국민적 인기를 누렸던 킹두한으로 변신, 킹두한 '찐팬' 이진호와 함께 펼치는 '2021년판 짠내 누아르'다.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 방송. / 사진제공 =카카오TV
개그맨 이진호가 1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야인 이즈 백' 라이브 토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야인 이즈 백'은 안재모가 2000년대 초반 범국민적 인기를 누렸던 킹두한으로 변신, 킹두한 '찐팬' 이진호와 함께 펼치는 '2021년판 짠내 누아르'다.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 방송. / 사진제공 =카카오TV

개그맨 이진호가 프로그램 구독자 공약에 대해 말했다.


18일 오후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야인 이즈 백' 라이브 토크가 카카오TV를 통해 진행됐다.


이진호는 '야인 이즈 백'과 '킹두한TV'의 공약으로 '킹두한과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김동현과 싸움 대결'을 발표했다. 이에 MC는 "과연 킹두한과 김동현 선수 누가 이길까"라고 물었다.


이진호는 "우선 구독자 5만명이 넘어야 공약을 한다. 현대판 싸움과 전통 싸움이다"라며 "그거(운동)를 주업으로 했던 (김)동현이 형에겐 안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안재모는 '킹두한'에 빙의해 "내가 이길 수 있다. 조건이 있다. 무술 감독이 와야 한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에 이진호는 "그래도 (김)동현이 형이 이길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야인 이즈 백'은 안재모가 2000년대 초반 범국민적 인기를 누렸던 '킹두한'으로 변신, 이진호와 함께 2021년판 짠내 누아르를 보인다.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천우희 '깜찍 볼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