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작전타임' 박세리 "다른 운동 선수들 매력 알고 싶어 출연"

발행:
이경호 기자
박세리./사진=KBS
박세리./사진=KBS

'골프 여제' 박세리가 '우리끼리 작전:타임'에 MC로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박세리는 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끼리 작전: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박세리는 MC로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제가) 운동 출신이다보니까"라면서 "운동 선수들이 종목이 다양하다. 저는 골프를 전문적으로 했다. 다른 스포츠 선수들과 방송하면서 느꼈는데 매력이 많다. 운동 선수 뿐만 아니라 부모님 입장에서 운동 레전드, 후원하는 게 궁금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박세리는 "저도 다른 운동 종목 선수들 알게 되고 궁금증 있었다. 그래서 선뜻, 운동 선수 매력을 많이 알고 싶고, 보고 싶어서 바로 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리끼리 작전:타임'은 대를 잇는 스포츠 패밀리로서 가족이자 호랑이 선배가 되기도 하는 부모세대와 같은 길을 걸어가는 2세대가 받는 남다른 고충,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진한 스포츠맨십, 여기에 평범할 수 없는 그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담은 관찰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세리, 김성주가 MC를 맡았다. 이종범-이정후 부자, 여홍철-여서정 부녀, 유남규-유예린 부녀가 출연한다. 오는 1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될 에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