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혼산' 설인아, 물려 받은 집 공개.. 냉장고 사이즈에 일동 경악 [별별TV]

발행:
오진주 기자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에서 설인아의 하우스가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로코 여신' 배우 설인아가 출연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설인아의 깔끔한 모던 하우스가 공개됐다. 설인아는 인터뷰를 통해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살았다"라며 "특이하게 저를 두고 가족들이 떠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설인아는 "엄마한테 집을 물려받으면서 엄마랑 나랑 인테리어가 맞는 게 없다는 걸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기안84는 "못 살겠다고 다들 떠나셨냐"며 "우리 엄마도 나랑 같이 살기 싫다고 제주도로 떠났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설인아는 "최대한 깔끔하고 모던하게 그레이 화이트로 꾸몄다"며 "아직 뜯어고칠 데가 한두 군데가 아니다. 아주 불만족스러운 상태다 지금"이라고 밝혔다. 설인아의 하우스에는 넓은 거실과 그 옆에는 반려견 줄 리가 쉴 수 있는 베란다가 있었다. 또 화이트 톤의 침실과 함께 부엌도 공개됐다. 부엌에는 작은 냉장고가 자리하고 있었다. 여배우의 냉장고 사이즈 위엄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코드 쿤스트는 "무인텔에서 하나 훔쳐온 거 같다"고 말하며 폭소를 안겼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킬러들의 기념촬영'
박지현 '남다른 매력'
10월에 찾아올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엔시티 도영 '귀여운 출국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블핑 집안싸움 치열..리사vs제니 'AAA 인기투표' 女솔로 '박빙' [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