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7' 출연자들이 놀이공원을 다녀온 근황이 공개됐다.
'돌싱글즈7' MC 이지혜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돌싱글즈 MC가 돌싱글즈 출연진을 만날 확률은?'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지혜와 '돌싱글즈7' 출연진이 에버랜드에서 만나 단체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같은날 '돌싱글즈7' 출연자 장수하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에버랜드에 다녀온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장수하 역시 이지혜와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세상에 에버랜드에서 우연히 지혜님을 만났다"고 놀란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사진 속 문수하는 조아름, 한예원, 이인형, 박희종, 김도형 등 '돌싱글즈7' 출연진과 놀이공원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출연진의 자녀들도 함께해 눈길을 끈다. 하지만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최종 커플'로 이어진 박성우-한지우, 이동건-김명은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이동건과 김명은은 박성우-한지우 커플과 달리 '돌싱글즈7'에서 단 한 번의 1대 1 데이트 없이 최종 커플이 되는 반전을 선사해 충격을 안긴 바 있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돌싱글즈7' 10회에서는 한국으로 돌아와 첫 데이트를 한 박성우-한지우, 이동건-김명은 커플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들의 데이트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11회에서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