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솔로지옥' 제작진, 이번엔 달콤하게..'더 디저트' 4월 공개

발행:
안윤지 기자
'더 디저트' /사진제공=티빙
'더 디저트' /사진제공=티빙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전쟁이 시작된다.


15일 티빙에 따르면 오리지널 예능 '더 디저트'가 4월 공개를 확정 지었다. '더 디저트'는 열 명의 디저트 셰프들이 9박 10일 동안 합숙을 하며 펼치는 국내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 리얼리티.


보기만 해도 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티저 포스터는 파스텔 톤의 일러스트로 먹음직한 과일 케이크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겹겹이 레이어 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케이크 위 '더 디저트' 타이틀이 적힌 데코레이션을 차지하려는 포크는 각자 꿈꾸는 자신만의 브랜드 간판을 걸고 최후의 우승자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할 디저트 메이커 10인의 열망을 드러내며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붉은색의 딸기 시럽으로 적힌 'The Dessert' 문구는 당장이라도 케이크 위로 떨어질 것 같은 긴장감을 조성하며 다채로운 디저트 미션을 통해 치열한 대결을 펼칠 국내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 리얼리티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한편,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은 '더 디저트'는 촬영 기간 동안 9박 10일간의 합숙을 진행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10인의 디저트 메이커들은 합숙을 통해 밤낮 없이 팽팽한 신경전은 물론, 그 속에서 피어나는 뜻밖의 케미와 성장 과정까지 생생하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