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보이즈 플래닛' 1위 장하오·2위 성한빈..제로베이스원 데뷔 멤버 확정[★밤TView]

발행:
이빛나리 기자
/사진='보이즈 플래닛' 방송화면
/사진='보이즈 플래닛' 방송화면

'보이즈 플래닛' 제로베이스원 데뷔 멤버가 모두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엠넷 경연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 파이널 톱 9 연습생이 공개됐다. 방송 전 제작진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그룹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의 추모 문구를 띄웠다.


이날 가수 황민현은 마지막 스타 마스터로 출격했다. 황민현은 데뷔조인 톱9 그룹명을 밝혔다. 황민현은 "제로베이스원, 제베원(ZB1). 제로베이스원으로 데뷔한 최종 9명의 멤버는 누가 될까요? 특히 오늘 밤 탄생하는 1위 연습생은 제로베이스원의 킬링 파트와 함께 솔로곡 수록이라는 영광도 누리게 됩니다"라고 설명했다.


황민현은 9위는 마지막에 공개하겠다며 "가장 먼저 8위로 데뷔를 확정 지은 연습생을 확인하겠습니다"라며 8위를 공개했다. 8위의 주인공은 김지웅이었다.


김지웅은 "일단 오늘 와주신 스타 크리에이터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제가 여기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건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올라온 거다. 저는 이런 자리에 서게 되면 항상 하고 싶은 말이 있었다. 저희 부모님이 와계시는데 부모님께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해주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사진='보이즈 플래닛' 방송화면

이후 7위부터 3위까지의 순위가 발표됐다. 7위는 김규빈, 6위는 김태래, 5위는 박건욱이었다. 박건욱은 "우와"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박건욱은 "사실 저 너무 울고 싶은데 너무 믿기지가 않아서 눈물이 안 나온다"며 폭소했다.


박건욱은 "많이 내려놓고 마지막 파이널 무대에서 저를 응원해 주셨던 스타 크리에이터님께 부끄럽지 않은 무대만 남기고 가자 하고 임했는데 5등이라는 높은 순위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리키가 4위, 석매튜가 3위를 차지했다. 석매튜는 "꿈같다.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 덕분에 제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감격했다.


황민현은 1위 후보 두 명을 공개했다. 두 명의 주인공은 성한빈과 장하오였다. 황민현은 "그 주인공은 바로 장하오입니다"라고 발표했다. 1위를 차지한 장하오는 "그동안 같은 꿈을 향해 달린 친구들께 감사드린다"며 고개 숙여 인사했다.


장하오는 "앞으로 저는 제로베이스원 장하오로 더 빛나게 여러분들께 행복을 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게임 원작으로 탄생한 숏폼 드라마 '마이 리틀 셰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9금 대화=AI 조작"..이이경 루머, 희대의 자작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