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지락실2' 에이스였다..아이돌 본업 모먼트 빛난 대활약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 안유진이 예능 에이스로 활약했다.


안유진은 지난 2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 유쾌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날 미미와 팀을 이룬 안유진은 이은지, 이영지 팀과 여행 옵션을 건 '훈민정음 알까기' 대결을 펼쳤다. 초반부터 안정적인 알까기로 대결을 리드한 안유진은 상대팀의 방해 공작에도 우위를 차지하며 최종 승리했다. 이후 안유진은 제작진에게 "삼겹살도 같이 먹고 싶다"며 이은지, 이영지를 챙겨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다음날 우붓 당일치기 투어에 나선 안유진은 첫 번째 코스인 발리 스윙에서 그네에 올라 겁을 잔뜩 먹었지만 카메라 앞에선 프로다운 표정을 지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몽키 포레스트에서 원숭이를 무서워하면서도 사진을 찍을 땐 준비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한식당을 찾은 안유진은 오랜만에 먹는 한식에 "정말 맛있다"라고 감탄하며 삼겹살, 라면, 돌솥비빔밥, 닭갈비, 프라이드치킨, 콩국수, 떡볶이 등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기념품이 걸린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도 안유진의 맹활약이 이어졌다. '지락실' 막내이지만 아이브 리더답게 언니들을 이끌며 호흡을 맞췄다. 특히 안유진은 아이브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가 나오자 멤버들이 돋보일 수 있게 뒤로 빠졌지만, 숨길 수 없는 존재감으로 나영석 PD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로도 안유진은 아이돌즈 본업 모먼트로 돌아가 완벽한 동작과 칼군무를 선보이며 활약했다.


안유진이 출연하는 '지락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