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와, 그림이네! 진짜" 이찬원과 함께 예측불허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이색적인 랜선 여행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8월 28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세상을 바꾼 두 천재 발명가 중 2주 만에 특허가 나오는 발명가 에디슨의 흑역사와 전기 마술사 니콜라 테슬라의 놀라운 비주얼 등 흥미로운 영상들이 공개된다.


또 지중해의 숨은 보석, 다양한 대륙의 매력이 공존하는 곳 '몰타'와 호주 안의 또 다른 나라 '아틀란티움'의 이색적이고 신기한 랜선 여행의 세계가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몰타. 몰타의 영상이 공개되자 이찬원은 진지한 모습으로 "중동, 아프리카, 유럽이 다 모여 있어"라며 영상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몰타의 랜드마크 '성 요한 대성당' 내부가 24K 금으로 도금된 영상을 본 출연진은 흥미로운 눈길을 보였고, 현지 톡파원이 해식 동굴 블루 그로트를 소개하자 이찬원은 "와, 그림이네 진짜 와"라며 믿기지 않는 듯 신기한 눈빛으로 감탄사를 연발했다.


두 번째는 호주의 또 다른 나라 아틀란티움. 황제를 만나러 간다는 현지 톡파원의 말에 기대를 갖고 영상을 본 이찬원은 기대와 다른 만남에 "어? 뭐야"라며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8월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영원한 배우 故이순재 별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아내·아들·딸·며느리·사위·손녀까지..'대배우' 故이순재를 보내며 '애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현수도 떠났다' 프로야구 FA 전쟁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