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예림 "♥김영찬과 결혼 후 창원 거주, 친구 없어 외로워"[갓경규]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르크크
사진=유튜브 채널 르크크

방송인 이경규의 딸 겸 배우 이예림이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다.


30일 유튜브 채널 '르크크'의 '예능대부 갓경규'에는 ''너무 과해!' 아빠 유튜브 지적해주러 온 딸 예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경규의 딸 이예림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경규는 이예림에게 "네가 봤을 때 우리를 평가해 달라"라고 물었고, 이예림은 이경규의 짙은 눈썹, 양복 패션을 지적하며 "보는 사람들이 더 부담스러울 것"이라고 답했다.


특히 이예림은 결혼 생활에 대해 "요새 그냥 그렇다. 결혼한 지 1년 반 정도 됐는데 엄청 친한 친구랑 사는 느낌"이라고 심드렁하게 말했다. 이예림의 남편은 경남 FC에 소속된 수비수 김영찬으로, 현재 창원에 거주 중이다.


이경규는 "창원에 예림이가 살고 있는 곳이 옛날에 내가 훈련하던 곳이다. 군 생활하던 곳"이라며 "내가 거기서 3년 동안 군 생활을 했는데 그 자리가 다 없어지고 아파트를 지었다. (딸이) 거기서 신혼 생활하고 있다"고 창원과의 인연을 밝혔다.


이예림은 "(창원이) 살기 좋은데 단지 친구가 없는 게 좀 외롭다. 주변에 결혼한 친구가 단 한명도 없다. 근데 결혼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결혼할 때는 너무 어렸는데 나이가 갑자기 30살이더라"라며 "친구들은 지금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난 결혼을 권한다.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하니까 확실히 좋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남편 김영찬에 대해서는 "연애할 때는 3등급, 결혼하고 나서는 오히려 2등급이다. 표현도 더 많이 하고 잘 챙겨준다. 붙어 있어서 그런 건지는 잘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