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동상이몽2' 안세하 아내, 이준호 팬심 고백 "사인 받고 잠 못자"[별별TV]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배우 안세하의 아내가 배우 이준호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8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엘사와 올라프' 엘프 부부 배우 안세하와 아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세하는 절친인 배우 도상우, 우범진과 B1A4 의 산들을 초대해 테라스 파티를 벌였다. 식사 중 산들은 전은지에게 네 남자들의 외모 순위에 대해 물었다. 이에 전은지는 1위 도상우, 2위 산들을 꼽아 우범진과 안세하를 좌절시켰다.


이어 번외 경기로 모든 연예인들 중 가장 마음속 1위인 사람이 누구인지 물었다. 이에 점은 지는 안세하의 눈치를 슬쩍 본 후 "최근에는 준호다"라며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안세하와 호흡을 맞췄던 남자 주인공 이준호를 언급했다.


안세하는 "아내가 작품 하기 전부터 준호 씨를 너무 좋아했다. 제가 '킹더랜드'에 출연한다고 했을 때 주인공이 준호라고 하니까 너무 좋아했다. 박수까지 쳤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안세하는 오래 묵힌 아내의 팬 신을 위해 준호와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준호와 전화가 연결되자 전은지는 "너무 팬이다. 드라마 보고 또 보고 그런다 "라며 소녀 같은 모습을 보였다. 또 준호에게 받았던 사인을 언급하며 "동네 아줌마들 부럽다고 난리 났다. '은지 누나'라고 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다. 잠도 못 잤다"라며 평소와 다른 리액션을 보여줘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