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홀랑 빠져 올인" 고현정, 전 남편 정용진→두 자녀와 만남 언급(유퀴즈) [스타이슈]

발행:
수정:
김나연 기자
고현정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유튜브
고현정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유튜브

배우 고현정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전 남편 정용진과 열애 당시를 회상했다.


2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5년 만의 토크쇼 출연! 고현정 자기님이 처음 말하는 이야기'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고현정은 "저는 꿈이 있었다. 대학 졸업할 때쯤 제 동생이 해외에서 공부하고 있었기 때문에 (연예게 활동으로) 돈을 모아서 유학을 가고 싶었다. 근데 인생이 뜻한대로 안 된다"며 미소 지었다.


이어 "갑자기 연애를 하게 됐다. 연애가 그렇게 재밌는 줄 몰랐다. 올인했다. (유학이고 뭐고) 아무 생각도 안 나고, 홀랑 빠진 거다. 그때 기분을 아직도 못 잊는다. 연애할 때 엔도르핀이 돌아서 밤새우고도 일하겠더라"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고현정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애들을 보고 사는지 안 보고 사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처음 얘기할 수 있는 건"이라고 말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 1995년 재벌 3세 신세계그룹 정용진 회장과 결혼하며 은퇴를 선언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03년 이혼했다. 그는 연예계 복귀 후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제가 22세에 처음 만났고, 재벌이라고 특별한 점은 잘 몰랐다. 배경을 보고 결혼한 게 아니냐는 말들이 있었지만, 억울했다. 정말 좋아했었다"고 언급한 바 있다.


고현정은 이날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데뷔 35년 동안 화제의 중심이지만 베일에 가려져 있던 모든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 오후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