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모카세 김미령 "국숫집 8000만원 주고 리모델링, 아들 월급은 350만원"[동상이몽2][별별TV]

발행:
수정:
김노을 기자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김미령이 새롭게 단장한 국숫집을 방송 최초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출연자 이모카세 김미령, 이태호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김미령은 40년 만에 새로 단장한 국숫집을 최초 공개했다. 재래시장 특성에 맞춰 특수 리모델링을 했다고.


/사진=SBS 방송화면

이를 본 MC 김숙은 "청담동 바처럼 생겼다"고 감탄했고, 김미령은 "아주 싹 다 뜯어 고쳤다"고 말했다.


가게 뒤쪽으로 창고 겸 직원 휴게실도 마련됐다. 이에 대해 김미령은 "비어있던 옆 점포를 인수해서 창고 겸 휴게실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테리어 비용만 8천만 원이 들었다"면서 "돈을 많이 썼는데 막상 손님들이 앉아 있으면 (돈을 쓴) 티가 안 난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가게 일을 돕는 새 식구도 생겼다. 김미령은 "아들의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인데 한식을 하고 싶어 하는 기특한 친구다. 롤모델이 나라고 하더라"고 아들의 친구를 직원으로 둔 이유를 밝혔다.


조리고를 졸업한 아들 역시 일을 돕고 있다고. 김미령은 "아들이 공과 사를 구분한다. 나는 사장이고 너는 직원이라는 생각"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월급은 한 달에 350만 원 준다. 정확하게 4대 보험도 들어주고 정확히 주는 만큼 제대로 일하라고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