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이찬원과 낭만 가득 짜릿한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힙하고 짜릿한 현장 속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4월 14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오감만족 흥미진진한 영상이 가득한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미국 뉴욕 한 달 살기. 멋진 숙소의 등장과 함께 창 밖으로 펼쳐지는 뉴욕 뷰에 숙소에서 댄스파티를 즐기는 영상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감탄을 이어갔다.


또한 마트 간식 털기부터 빠질 수 없는 핫한 포토존 덤보까지 '뉴요커 라이프'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프랑스 니스. 세계 3대 카니발 중 하나인 니스 카니발에 프랑스 귀족 복장으로 변신해 입장하는 톡파원의 모습을 본 이찬원은 고개를 뒤로 젖히며 깔깔거리며 웃어 유쾌함을 선사했다.


낮의 화려함부터 밤의 웅장함까지 하늘을 수놓은 불꽃 쇼를 본 이찬원은 입을 크게 벌리고 손뼉을 치는 등 낭만적인 분위기에 한껏 몰입해 흥미를 더했다.


세 번째 랜선 여행은 아이슬란드. 불과 얼음의 나라 아이슬란드 해변에 놓인 다이아몬드 같은 수많은 얼음 조각들 영상을 본 이찬원은 "우와!"라며 크게 감탄 했다. 현지 톡파원은 스노모빌을 타고 시원하게 질주, 짜릿함을 안겼다.


톡파원이 화산의 열기로 빵을 굽는 모습을 본 이찬원은 "퍼펙트다 퍼펙트!"라며 아이슬란드 여행에 대한 욕구를 드러냈다. 1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