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언니' 정은혜, ♥조영남과 신혼생활 공개 "남편 있어야 숨 쉬어"

발행:
허지형 기자
정은혜, 조영남 부부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정은혜, 조영남 부부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배우 겸 작가 정은혜가 남편 조영남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28일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는 400회 특집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1번째 운명 부부인 이재명 대통령 부부와 함께 우효광-추자현, 인교진-소이현 부부 등 8년 동안 함께해온 90쌍의 부부들의 모습이 조명됐다. 이후 91번째 운명 부부로 정은혜, 조영남 부부가 등장했다.


정은혜는 남편에 대해 "뭐든지 잘하는 사람"이라며 "스윗하다"고 자랑했다. 또 남편 조영남은 정은혜에 대해 "첫 만남 때 얼굴이 예쁘시더라. 제가 결혼해달라고 말했다. 가족이 생겨서 좋다. 많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사랑이 어떤 거냐고 묻자 조영남은 "밝고 좋은 거 같은 느낌이다. 가족이니까 사랑 받고 있는 거 같다"고 수줍게 전했다.


정은혜는 "저한테 사랑은 오빠가 와서 저한테는 선물이고 오빠가 없으면 숨이 안 쉬어진다. 오빠가 있으면 숨이 나온다"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정은혜는 지난 5월 3일 경기도 양평군 모처에서 연인 조영남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발달장애인을 위한 공공일자리 현장에서 만나 1년여간의 교제 끝에 지난 5월 결혼했다.


정은혜는 2022년 방영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해 한지민의 쌍둥이 언니 역으로 활약했다. 아울러 본 직업인 캐리커처 작가의 삶이 담긴 영화 '니 얼굴'을 통해 자신의 인생사를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지수-제니 '언제나 달콤한 미소'
최예나, '네모네모' 이후 10개월만의 컴백
김남길 '폭발적인 카리스마'
김영광 '여심 잡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전 남편은 호화 재혼..구준엽, 故서희원 지킨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