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 박성광, 뜻밖의 은퇴 위기(개콘)

발행:
한해선 기자
 개그맨 박성광
 개그맨 박성광

'개그콘서트'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완벽하게 패러디한다.


10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의 '챗플릭스'와 '세기의 대결'에선 각각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디즈니 '주토피아'를 패러디해 폭소를 자아낸다.


'챗플릭/스'에서는 화제의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소재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챗플릭스'의 나현영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걸그룹 헌트릭스의 리더 루미로 변신한다. 송준근, 박성광, 이상훈은 보이그룹 사자 보이즈로 등장한다.


/사진=KBS

그런데 사자 보이즈의 등장은 예상 밖의 강한 저항을 불러일으킨다. 관객들은 "이런 걸 보려고 온 게 아니다"며 불만 섞인 채팅을 쏟아내 재미를 더한다. 특히 박성광은 예상치 못한 채팅으로 뜻밖의 은퇴 위기에 처하게 된다. 박성광을 당황하게 만든 관객들의 채팅 내용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기의 대결'에선 윤승 팀 김성원이 '주토피아'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나무늘보로 등장한다. 김성원은 나무늘보 특유의 똑 닮은 표정부터 느릿느릿한 행동까지 세밀하게 묘사하며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성원의 탁월한 나무늘보 연기가 윤승 팀의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기대되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9월 찾아올 서늘한 영화 '살인자 리포트'
키, 정규 3집 'HUNTER'로 컴백
한국 첫 내한한 팀 '웬즈데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벌써 LA 데뷔전...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