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나영, ♥마이큐&두 아들과 겨울 한라산 정복.."우리 가족 첫 한라산"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나영이 가족과 함께 한라산 등반에 나섰다.


김나영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 가족 첫 한라산"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윗세오름이라고 적힌 나무 기둥 옆에서 아들 신우, 이준 군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눈보라가 치는 혹한의 추위에 세 사람은 모자에 장갑, 패딩까지 완전 무장을 한 채 한라산 등반에 나섰다.


김나영은 또 두 아들과 컵라면을 먹으며 잠시 몸을 녹이는가 하면 등반을 마친 후 차량 뒷좌석에 나란히 앉아 잠들어 시선을 모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신우, 이준이 너무 대견해요", "멋진 가족", "멋진 두 어린이와 더 멋진 엄빠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그곳에서 먹은 컵라면 맛 잊지 못하겠네요"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

한편 김나영은 2015년 4월 사업가 A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 이준, 신우를 뒀다. 이후 김나영은 A씨가 1000여 명의 투자자로부터 200억대 부당 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된 이후 2019년 이혼을 발표했다.


홀로 두 아들은 양육하던 김나영은 2021년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4년간의 공개 열애 끝에 지난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 조작 번복' 폭로자 vs '유재석 패싱' 이이경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민호 삼성 잔류 'KBO 최초 4번째 FA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