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봉선, '11kg 감량' 다이어트 루틴 공개.."아이유 같아"[스타이슈]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
/사진=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

코미디언 신봉선이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했다.


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에는 '광고 촬영 전 빡세게 관리하는 봉서니 어떤데'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봉선은 광고 촬영을 20여일 앞두고 본격적인 관리 모드에 돌입한 모습을 공개했다.


강남의 한 피부과를 방문한 그는 "신인 시절부터 꾸준히 다녀온 곳이다. 1년에 한두 번 오는데 광고 촬영을 앞두고 이때쯤 받으면 효과가 좋을 것 같아서 왔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의료진과 상담 후 써마지, 울세라, 톡신, 리쥬란 등 시술을 받기로 결정했다. 신봉선은 VIP 공간에서 괄사 마사지를 받은 뒤 고압산소방에 들어가 치료를 받았다.


/사진=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

이후 신봉선은 필라테스숍과 헬스장을 찾아 몸매 관리에 열을 올렸다. 그는 "다이어트는 3년째 하고 있는데 너무 힘든 것 같다. 그래도 허벅지 라인이 좋아졌다. 붓기가 엄청 심했는데 관리를 하면서 나아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신봉선은 인바디 체크를 진행했고, 트레이너는 "여성들이 체지방 18%로 나오면 남성들이 10% 이하로 나온 것만큼 잘 빠진 거다"라고 칭찬하면서도 "조금 더 빼면 좋을 것 같다"라고 팩폭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광고 촬영 당일 헤어메이크업을 마친 신봉선은 제작진에게 "나 좀 프로패셔널 하니? 나 누구 닮았다고?"라고 압박했고, 제작진은 마지못해 "아이유요"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제2의 전성기' 김영희 "거짓 악플들, 무섭고 불안했습니다"[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