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지유 "사람들이 최미나수 닮았다고.." 한마디에 '욕받이' 등극[살롱드립]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개그우먼 김지유가 '솔로지옥 5'의 최미나수를 닮았다고 언급해 빈축을 샀다.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설날에도 살롱드립 정상영업중 | EP. 127 곽범 김지유 | 살롱드립'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도연은 "두 분의 자기소개를 연프(연애 프로그램)식으로 해달라. 어울리는 연프가 뭐라고 생각하냐"라고 물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김지유는 "저는 '나는 솔로' 스타일이긴 한데 '솔로지옥'을 보면서 빠진 게 사람들이 저보고 최미나수 님 닮았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했다. 이를 듣던 곽범은 곧바로 쌍욕을 투척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곽범이 "얘 이상하다"라고 인상을 찌푸리자 김지유는 "내가 한 말이 아니라 사람들이 말한 거다"라고 항변했다.


김지유는 "'솔로지옥'은 처음 자기소개 영상에서 자신감 있는 태도에 '이 공간에서 나만 주목해라'라는 느낌이 있다"고 설명하며 머리를 9대 1로 가르마를 탄 뒤 자기소개를 시작했다.


그는 "제 매력 포인트는 멀리서도 눈에 띄는 큰 얼굴과 우일이 형을 닮은 미소"라며 임우일의 유행어인 '짜스'를 따라 해 폭소를 유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곽튜브 '2026 병오년, 사랑 가득한 한해 되세요'
조준영 '병오년 붉은 말의 해, 행복하세요'
성민 '2026 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주빈 '완벽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행복한 설날 되세요!"[★설 한복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아시안게임까지만 지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