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렛 잇 스노우 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 바다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 이용 시 국내 최초의 해변 아이스링크 ‘해운대 비치 국제 아이스링크’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해운대 비치 국제 아이스링크’는 해운대 해변에 가로 30m, 세로 61m의 국제 규격으로 설치된 아이스링크로 바다를 보면서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해 해운대 빛 축제와 함께 겨울철 부산 대표 관광 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천시에는 부산을 만끽할 수 있는 FaCe와 함께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대체 된다.
특히 일요일~목요일 투숙 시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이 추가되어 보다 여유롭게 바다가 보이는 온천사우나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선착순 한정 생강성분 추출하여 제작된 웨스틴 친환경 담요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바다가 보이는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 Time Snack을, 온천 사우나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과 방향에 따라 22만원~41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