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뉴딘콘텐츠, ‘스트라이크존’ 대구∙경북 매장 로열티 면제 추가 연장

발행:
배병만 산업레저대기자
사진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에 따른 가맹점 지원책으로 ‘스트라이크존’ 대구∙경북 매장의 로열티 면제 기간을 추가 연장한다.


뉴딘콘텐츠는 4월 한 달간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해주고자 가맹점 로열티 면제 기간을 연장해 시행할 방침이다. 뉴딘콘텐츠는 앞서 3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대구∙경북 지역의 스트라이크존 가맹점 로열티 전액을 면제해준 바 있다.


또, 3월 27일(금)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스트라이크존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면 마스크를 증정하는 고객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주들 역시 매장 직원 및 방문 고객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는 등 쾌적하고 안전한 매장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처럼 뉴딘콘텐츠는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위한 가맹지원 활동은 물론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마케팅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 TV 및 지상파 라디오 등 방송 매체 △대회 후원 △영화사와의 제휴를 통한 ‘영화권 증정 이벤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1일(수)에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개편 등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뉴딘콘텐츠의 사업 브랜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였다.


뉴딘콘텐츠 김민광 상무는 “현재 코로나19가 장기화에 접어들면서 가맹점주분들이 겪는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로열티 면제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 모색은 물론 브랜드 역량 강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프로모션 역시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딘콘텐츠는 현재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비롯해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스크린볼링 ‘팝볼링’ 등 스크린 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한 콘텐츠 사업을 운영 중이며, 키즈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 운영 및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