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밀 11월 이유식 신메뉴 출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아이배냇
/사진제공=아이배냇


아이배냇이 지난 13일 국내산 대구살, 충주사과, 공주밤 등 제철재료를 활용한 11월 이유식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과는 성장과 면역력 증대 및 콜라겐 합성, 철분 흡수 촉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의 주요 급원 식품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과일이고, 밤에는 옐로우 푸드에 많아 면역반응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카로티노이드가 함유됐다. 대구는 고단백, 저지방인 흰살 생선의 대표 어종으로, 맛이 담백하고 비린내가 나지 않아 남녀노소 섭취에 무리가 없다.


아이배냇은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많아 사과의 품질이 우수한 곳 중 하나로 꼽히는 충주, 국내 대표 밤 산지로 꼽히는 공주 등 잘 알려진 지역 특산물의 최상의 원물을 사용했다.


사과는 배냇밀 스마트키친이 위치한 충주 지역에서 갓 수확한 것을 농장에서 바로 공급받고, 대구살은 재료 손질 과정에서 가시를 꼼꼼하게 선별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제철 재료인 국내산 대구살, 충주사과, 공주밤 등 잘 알려진 지역특산물의 최상의 원물을 사용해 좋은 품질의 영양만점 이유식 메뉴들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몸에 좋지만 손질하기 어려운 재료들을 활용한 이유식 메뉴를 지속 개발하고, 엄마의 입장에서, 아이의 눈높이에서 안전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