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메이필드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 선봬

발행:
김혜림 기자
메이필드호텔 전경 / 사진제공=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전경 / 사진제공=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가족, 연인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내면서 주거취약계층에게 일부 수익금을 전달하는 ‘Merry & Bright Holidays’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Merry & Bright Holidays’는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2일(체크인 기준)까지 100객실 한정으로 판매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 조식 2인(성인 기준)을 비롯해 삼립호빵 특별 기획상품이 포함된 ‘LaLa 푸디 박스’가 제공된다.


LaLa 푸디박스는 다양한 맛의 호빵과 군밤 등 겨울 대표 먹거리, ‘플리스 호빵’, ‘호찜이’로 구성된 삼립호빵의 50주년 한정판 굿즈가 포함돼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객실에서 따뜻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인용 찜기인 호찜이는 시중에서 품절 대란까지 일으킬 정도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제품이다.


또한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Christmas Special' 패키지도 준비했다.


이 패키지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기갸 체크인 고객 대상으로 객실당 1개씩 홀리데이 케이크를 증정한다. 홀리데이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생크림 케이크로 달콤하고 싱그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연말이 다가올수록 가족 간 크리스마스를 안전하게 즐기려는 분위기가 늘고 있다”며 “Merry & Bright Holidays 패키지는 마치 유럽에 있는 듯 홀리데이 조명과 함께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추억이 담긴 삼립호빵 굿즈를 받으며, 주거취약계층에게 수익금을 전달할 수 있어 더욱 훈훈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일릿 '반짝이는 비주얼'
아이브 '한파속 출국!'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전역 368일 앞두고 사실상 연예계 퇴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