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골프존뉴딘그룹, 세계적십자의 날 및 창립기념 맞아 'G-HEAR-U 헌혈 캠페인' 진행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지난 5월 2일 골프존타워서울에서 그룹사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G-HEART-U(골프존뉴딘그룹 하트 유)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세계적십자의 날'을 기념하고 골프존뉴딘그룹 창립 23주년(5월 8일)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로 혈액 수급 위기상황에 놓인 소아암 환우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G-HEART-U 헌혈 캠페인'은 5월 2일을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서울과 대전 지역에서 각각 진행되며, 이날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GDR아카데미 △뉴딘콘텐츠 등의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 임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해 100여 장의 헌혈증서 기증에 이어 올해로 2년 연속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헌혈증서는 골프존에서 10년간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골프존뉴딘그룹은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들에게 골프용품 유통사업 분야 시장점유율 1위인 계열사 ㈜골프존커머스에서 직접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한 '잔망루피 볼 파우치'를 증정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 "창립일을 기념해 2년 연속 뜻깊은 사회공헌 캠페인을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많은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G-HEART-U' 슬로건처럼 아직 코로나19 여파로 힘겨워하는 소아암 환우들에게 그룹사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지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키스오브라이프 'AAA 2025 함께 즐겨요!'
최예나 '꽃보다 더 예쁘게'
임윤아-차주영-혜리 'AAA 2025 빛낸 여배우들'
코르티스 'AAA 2025의 슈퍼 루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일 엇갈린 희비 '북중미 월드컵 조 추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