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크릿 가든' 프로모션 선봬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에서 쉐어링 플래터와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크릿 가든' 프로모션을 오는 24일부터 총 10차례에 걸쳐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크릿 가든은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에서 강민구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미식과 음악, 자연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메뉴로는 입맛을 돋워줄 상큼한 웰컴 칵테일을 비롯해 스몰 바이츠, 킹크랩과 감자샐러드, 제주 찰광어와 해산물을 곁들인 카사레체 파스타, 최상급 1++ 한우 채끝과 숯불에 구운 랍스터, 디저트가 제공된다. 식사와 곁들일 수 있도록 메뉴와 조화가 좋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과 아늑한 실내 공간을 모두 사용하여 탁 트인 개방감과 선선한 저녁 바람을 만끽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공간에서 지인들과 특별한 모임을 가지며 미식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다. 잔디 위 무대에서는 리드미컬한 재즈와 대중적인 팝 공연이 라이브로 펼쳐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 가든이 진행되는 페스타 바이 민구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에 선정된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으로, 전국 각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크릿 가든 프로모션은 오는 24일부터 9월 22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18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