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개설

발행:
김혜림 기자
쿠팡이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 쎈느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연다.
쿠팡이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 쎈느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연다.

쿠팡이 뷰티 카테고리를 키우기 위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오는 20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 쎈느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쎈느는 디올, 바비브라운, 폴로랄프로렌 등 여러 뷰티·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열린 곳이다.


지난 7월31일부터 진행된 버추얼스토어 사전예약은 오픈 당일 전 시간대 매진을 달성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픈 첫날인 18일 전 시간대가 매진돼 하루 동안 1000여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버추얼스토어는 에스트라, 이니스프리, AHC, 센카, 바닐라코 등 쿠팡 고객들로부터 지난 1년간 가장 인기를 누린 중소·중견기업 등 15개 대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이 인기 뷰티 로켓배송 제품을 추린 '2023년 뷰티 어워즈'에 선정한 브랜드들이다. 각 브랜드는 개별 부스를 통해 대표 상품을 방문객들에게 소개한다.


쿠팡은 버추얼스토어 내에 K-뷰티 컨설팅 부스를 마련했다. 아직 소비자 인지도는 낮지만 쿠팡에 관심 있는 중소 뷰티업체들의 신청을 받아 일대일 상담에 나선다. 쿠팡 뷰티 전반에 대해 소개하고 입점 안내 등 온라인 판로 개척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은 사전예약을 통해 버추얼스토어를 방문한 3000여명에게는 쿠팡 뷰티에서 직접 제작한 타포린백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쿠팡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로켓배송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사전예약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0명, 3일간 총 3000여명에게 13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도 제공한다. 뷰티박스는 2023 쿠팡 뷰티 어워즈에 선정한 15개 대표 브랜드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다.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고객들도 현장에서 와우 멤버십 회원을 인증할 경우 쎈느커피를 무료 증정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