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신규 오픈 이벤트 진행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골프존카운티의 신규 골프장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31(수)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울산광역시 울주군에 위치한 대중제 18홀 골프장 '더골프클럽'에 대해 임차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1월 30일(목)부터 '골프존카운티 더골프'로 새롭게 운영을 시작했다. 신규 임차 운영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오픈 이벤트는 '골프공 하프더즌 증정'과 '골프존 마일리지 증정' 등 총 2가지 프로모션으로 마련됐다.


'골프공 하프더즌 증정' 이벤트는 기간 내에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예약 후, 라운드 당일 내장해 프론트에서 직접 사은품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사은품인 골프공 하프더즌은 팀당 1개가 지급된다. '골프존 마일리지 증정' 이벤트의 경우, 티스캐너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초성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최대 1,0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홀마다 차별화된 조망과 난이도가 매력적인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에서 더욱 즐거운 라운드 즐겨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 더골프는 아름다운 대지의 지형을 따라 유려한 자연의 곡선미를 살려 설계된 코스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골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골프장이며, 전장 300미터 천연잔디 드라이빙레인지(야외 골프 연습장)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부산 시내 중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간절곶 등 해양 관광지와 가까워 경치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에도 비교적 기온이 따뜻한 지역 특성상 연중 골프가 가능해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