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울트라에 '원 UI 8 워치' 업데이트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울트라를 비롯한 과거 출시 모델에도 최신 운영체제(OS) 업데이트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기존 갤럭시 워치 울트라 모델을 대상으로 '원 UI 8 워치(One UI 8 Watch)'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기존 갤럭시 워치 울트라 사용자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원 UI 8 워치 업데이트를 통해 ▲러닝 코치 ▲혈관 스트레스 ▲항산화 지수 등 최신 건강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건강을 모니터링하고,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해 건강한 습관을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또한 갤럭시 워치 울트라는 원 UI 8 워치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도 적용했다. 건강 지표부터 날씨까지 주요 정보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타일을 구성할 수 있고, 현재 실행 중인 기능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는 나우 바로 사용자에게 손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는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티타늄 블루'를 포함해 티타늄 그레이,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실버 등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 티타늄 블루 모델은 '갤럭시 워치8', '갤럭시 워치8 클래식'과 함께 25일부터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원 UI 8 워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이전 모델인 갤럭시 워치7, 워치6, 워치6 클래식, 워치5, 워치5 프로, 워치4, 워치4 클래식 등에도 연내 적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