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울트라에 '원 UI 8 워치' 업데이트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울트라를 비롯한 과거 출시 모델에도 최신 운영체제(OS) 업데이트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기존 갤럭시 워치 울트라 모델을 대상으로 '원 UI 8 워치(One UI 8 Watch)'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기존 갤럭시 워치 울트라 사용자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원 UI 8 워치 업데이트를 통해 ▲러닝 코치 ▲혈관 스트레스 ▲항산화 지수 등 최신 건강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건강을 모니터링하고,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해 건강한 습관을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또한 갤럭시 워치 울트라는 원 UI 8 워치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도 적용했다. 건강 지표부터 날씨까지 주요 정보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타일을 구성할 수 있고, 현재 실행 중인 기능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는 나우 바로 사용자에게 손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는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티타늄 블루'를 포함해 티타늄 그레이,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실버 등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 티타늄 블루 모델은 '갤럭시 워치8', '갤럭시 워치8 클래식'과 함께 25일부터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원 UI 8 워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이전 모델인 갤럭시 워치7, 워치6, 워치6 클래식, 워치5, 워치5 프로, 워치4, 워치4 클래식 등에도 연내 적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와이스 '언제나 예쁨이 뿜뿜!'
이번엔 아시아로,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공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가짜' 이이경·이정재..연예계에 분 'AI 범죄' 경계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꿈의 무대' 다저스-토론토 월드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