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로한 성관계 리스트 12인 추가공개..애쉬튼 커처도?

발행:
안이슬 기자
배우 린제이 로한/사진=영화 '리즈 앤 딕' 스틸
배우 린제이 로한/사진=영화 '리즈 앤 딕' 스틸


할리우드 문제아 린제이 로한와 성관계를 가진 유명인의 명단이 추가 공개 돼 또 한 차례 파장이 예상된다.


19일(현지시간) 미국 E!온라인에 따르면 린제이 로한의 성관계 연예인 리스트를 최초 공개했던 연예 매거진 인 터치는 최근호에서 12명의 유명인 명단을 추가로 공개했다.


추가로 공개된 명단에 포함된 스타는 애쉬튼 커처, 라이언 필립, 베니시오 델 토로,

올랜도 블룸 등 배우들과 아이스하키 선수 아론 보로스, 럭비선수 대니 치프리아니 등이다.


이들 중 라이언 필립은 2007년 린제이 로한과 한차례 염문설에 휩싸였던 전력이 있고, 대니 치프리아니는 2010년 그와 파티에서 만나 수차례 데이트를 가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인 터치가 입수한 명단 중 이제 남은 것은 단 여섯 명. E!온라인은 인터치가 다음 호에서 이를 공개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앞서 공개된 명단에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잭 애프론, 콜린 패럴, 고(故) 히스 레저, 마룬파이브의 애덤 리바인, 가렛 헤드룬드 등 유명 연예인들의 이름이 다수 포함되어 충격을 줬다. 인터치 위클리는 이 명단은 린제이 로한이 지난 1월 비벌리 힐튼 호텔에서 친구들과 게임을 하던 중 직접 적은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화 '행운을 빌려줘', '퀸카로 살아남는 법' 등으로 이름을 알린 린제이 로한은 마약소지, 음주운전 등으로 체포되고, 약물중독으로 재활원에 다니는 등 사건사고를 연이어 일으키며 할리우드의 문제아로 낙인 찍혔다.


안이슬 기자drunken07@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