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우디 앨런 신작 베일 벗는다..'트롤 : 월드투어' 개봉 [넥스트위클리]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영화 포스터
/사진=영화 포스터


○...우디 앨런 감독의 신작 영화 '레이니 데이 인 뉴욕' 언론배급시사회가 27일 오후 4시 30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다.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은 뉴욕의 모든 것을 사랑하는 뉴요커 개츠비(티모시 샬라메 분), 영화에 푹 빠진 대학생 기자 애슐리(엘르 패닝 분), 봄비와 함께 찾아온 새로운 인연 챈(셀레나 고메즈 분)의 운명같은 만남과 로맨틱한 해프닝을 담은 영화다.


/사진='인간수업' 포스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8일 오전 11시 진행된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김동희 정다빈이 주연을 맡았다.


/사진=영화 포스터


○...애니메이션 '트롤 : 월드투어'가 29일부터 관객을 만난다. '트롤 :월드투어'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다. 저스틴 팀버레이크, 켈리 클락슨, 오지 오스본, 앤더슨 팩 등의 뮤지션이 영화에 참여했다. 한국에서는 레드벨벳 웬디와 SF9 로운이 더빙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원지안 '사랑스런 미소'
이제훈 '카리스마 넘치는 택시드라이버'
이준호 '수줍은 볼하트'
세븐틴 민규 '내가슴에 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손에 달렸다, 최악 막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예상 베스트11 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