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11월 3일까지 연장 상영 [공식]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포스터
/사진=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포스터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2차 연장 상영을 확정지었다.


21일 ScreenX에 따르면 '그대, 고맙소'는 오는 11월 3일까지 상영을 연장한다.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담은 팬미팅 무비다.


김호중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날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그대, 고맙소'는 지난 20일 1995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관객수는 9만 823명을 기록했다.


기획단계부터 스크린X 상영을 염두 해 제작된 '그대, 고맙소'는 정면을 포함한 좌우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해 상영된다. 최대 270도에 걸쳐 관객석을 둘러싼 형태로 상영되어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현장보다 더 생생하게 담아냈다.


김호중의 찐팬을 자처하는 이들은 '그대, 고맙소'를 혼자 관람한 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한 번 더 보는 열의를 보였고, 머리띠와 응원봉을 흔들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영화관람문화를 선보이기도 했다. 아이돌 콘서트 영화에서만 간간히 볼 수 있었던 공식 응원도구를 활용한 영화관람문화가 김호중 무비를 통해 중년층 팬들이 다수인 트로트 영역까지 확장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