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3' 제작 확정..갤 가돗X패티 젠킨스 다시 뭉친다

발행:
강민경 기자
갤 가돗, 패티 젠킨스 감독 /AFPBBNews=뉴스1
갤 가돗, 패티 젠킨스 감독 /AFPBBNews=뉴스1

영화 '원더 우먼 3'가 제작된다.


27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워너브러더스 회장 토비 에머리히가 '원더 우먼 3' 제작을 공식 발표했다. 이에 갤 가돗이 타이틀롤을, 패티 젠킨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원더 우먼 1984'의 개봉 직후 워너브러더스가 이같이 발표해 시선을 끈다. 토비 에머리히는 "세 번째 '원더 우먼' 시리즈가 전통적으로 극장 개봉을 할 것이다. 갤 가돗과 패티 젠킨스과 함께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어 흥분된다"라고 밝혔다.


/사진=영화 '원더 우먼 1984' 포스터

이어 "비록 많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원더 우먼 1984'를 집에서 보는 것을 선택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동안 2100개의 북미 극장에서 1670만 달러(한화 약 184억 원) 수익을 거뒀다. 이는 코로나19 시국에서 개봉한 작품 중 최고의 기록이다. HBO 맥스의 1260만 가입자 중 절반이 '원더 우먼 1984'를 시청했다"고 설명했다.


'원더 우먼 3'에 대해서 현재로서 알려진 사항은 없다. 앞서 갤 가돗도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를 통해 "'원더 우먼3'을 할 수 있다면 꼭 하고 싶다. 페티 젠킨스 감독과 다시 작업할 수 있다면 좋겠다. '원더 우먼' 시리즈가 3부작으로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원더 우먼 1984'는 놀라움으로 가득한 새로운 시대인 1984년을 배경으로 새로운 적과 만난 원더우먼의 새로운 활약을 그린 이야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