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디즈니플러스, BTS: LA 실황 10월4일 싱어롱 상영회 개최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

디즈니플러스가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LA 공연 실황을 담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를 10월 4일 단 한 번뿐인 싱어롱 상영회로 개최한다.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는 21세기 팝 아이콘으로 부상한 방탄소년단이 팬데믹 후 2년, 긴 휴식을 깨고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 첫 대면 콘서트에서 선보인 강렬한 퍼포먼스와 LA 소파이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이다.


앞서 9월8일 디즈니데이에서 깜짝 공개돼 디즈니플러스가 서비스되는 27개국에서 탑10에 오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공연 실황을 10월4일 오후7시30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단 한 번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하는 것. 이에 방탄소년단 팬들의 관심이 상당히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감옥을 형상화 한 듯한 철문이 열리며 등장하는 방탄소년단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에는 'ON', '불타오르네', 'Dynamite', 'Permission to Dance' 등 방탄소년단의 대표 곡들은 물론, 다양한 컨셉의 무대들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래퍼 '메건 디 스탤리언'이 함께 한 'Butter' 무대와 방탄소년단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인 'Life Goes On',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가 다채롭게 담겨 팬들이 즐거움을 만끽할 전망이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매니저, 韓 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