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디즈니플러스, BTS: LA 실황 10월4일 싱어롱 상영회 개최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

디즈니플러스가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LA 공연 실황을 담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를 10월 4일 단 한 번뿐인 싱어롱 상영회로 개최한다.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는 21세기 팝 아이콘으로 부상한 방탄소년단이 팬데믹 후 2년, 긴 휴식을 깨고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한 첫 대면 콘서트에서 선보인 강렬한 퍼포먼스와 LA 소파이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이다.


앞서 9월8일 디즈니데이에서 깜짝 공개돼 디즈니플러스가 서비스되는 27개국에서 탑10에 오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공연 실황을 10월4일 오후7시30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단 한 번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하는 것. 이에 방탄소년단 팬들의 관심이 상당히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감옥을 형상화 한 듯한 철문이 열리며 등장하는 방탄소년단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에는 'ON', '불타오르네', 'Dynamite', 'Permission to Dance' 등 방탄소년단의 대표 곡들은 물론, 다양한 컨셉의 무대들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래퍼 '메건 디 스탤리언'이 함께 한 'Butter' 무대와 방탄소년단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인 'Life Goes On',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가 다채롭게 담겨 팬들이 즐거움을 만끽할 전망이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