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파이스 걸스 멜B, 가정폭력 피해 고백→남자친구와 약혼 "반지 가격만 1억"[★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멜라니B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멜라니B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그룹 스파이스 걸스 출신 멜라니 B(멜B)가 남자친구 로리 맥피와 약혼했다.


22일(현지시간) 더 선에 따르면 나이 47세의 멜라니 B는 최근 로리 맥피와 결혼을 약속했다. 그는 한 호텔에서 10만 파운드(약 1억 5000만 원)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함께 프러포즈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멜라니 B는 로리 맥피가 무릎을 꿇었을 때 기쁨을 눈물을 터뜨렸고, 즉시 긍정의 대답을 전했다고. 한 소식통은 멜라니 B의 약혼에 대해 "매우 행복하다. 그녀가 남자를 신뢰하고, 다시 사랑을 믿게 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렸다"고 밝혔다.


이어 "로리 맥피는 멜라니 B가 그간 관계를 맺었던 남자들과 반대다. 그는 그녀가 겪은 일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렸고, 미친 듯이 사랑하고 있다"며 "그는 정상적이고 현실적이고 도덕적인 사람"이라고 묘사했다.


또한 더 선은 "멜라니 B의 큰딸은 물론 스파이스 걸스 동료들과도 모두 만났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LA의 지인을 통해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멜라니 B는 1998년 네덜란드 댄서 출신 지미 굴자와 약혼 후 임신했으며 같은 해 9월 결혼했지만, 2000년 이혼했다. 또한 할리우드 배우 에디 머피와의 사이에서도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그는 두 번째 남편인 스티븐 벨러폰티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으며 10년간의 결혼 생활 동안 정서적, 신체적 학대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