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괴물' 50만 관객 돌파..기념적인 순간"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

영화 '괴물'이 5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연출을 맡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흥행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4일 "'괴물'이 50만 관객을 돌파하는 굉장히 기념적인 순간에 서울에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이어 "이 작품은 훌륭한 사카모토 유지 각본가가 계시기도 했고, 주연을 맡았던 2명의 소년들이 부산 국제영화제와 서울 흥행 감사 내한에도 참여해서 수많은 영화 팬들의 마음을 붙들었다 알고 있다"며 "많은 스태프들과 캐스팅의 힘이 결집된 결과 무려 50만명이라는 대단한 숫자가 나왔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들이 극장에 여러 번 가셔서 봐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고 전했다.


'괴물'은 지난 3일 오후 4시 개봉 66일째 누적 관객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연출한 일본 실사 영화 중 최고 흥행작이다. 더불어 영화는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2022) 이후 처음으로 일본 실사 영화 중 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최근 15년간 일본 실사 영화 흥행 기록에서도 흥행 톱2에 올라섰다.


'괴물'은 몰라보게 바뀐 아들의 행동에 이상함을 감지한 엄마가 학교에 찾아가면서 의문의 사건에 연루된 주변 사람들 모두가 감정의 소용돌이를 겪게 되는 이야기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지난 3일 내한해 2박 3일간 흥행 감사 인사 행사를 펼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