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동방3인 JYJ, 첫 쇼케이스 15분만에 1만석 매진

발행:
김지연 기자
그룹 JYJ 시아준수, 영웅재중, 믹키유천(왼쪽부터)
그룹 JYJ 시아준수, 영웅재중, 믹키유천(왼쪽부터)

'JYJ'라는 그룹을 결성한 동방신기 3인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국내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 쇼케이스가 오픈 15분 만에 1만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JYJ의 홍보대행사 프레인 측은 6일 "오는 12일 오후 6시와 9시 총 2회로 예정된 JYJ의 첫 쇼케이스가 오픈 15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프레인을 통해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문의가 폭주했고, 오픈과 동시에 티켓 쟁탈전이 벌어지는 등 근래에 보기 드문 티켓 대란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JYJ의 첫 월드 투어 쇼케이스 'JYJ 월드와이드 쇼케이스 인 서울(JYJ Worldwide Showcase in Seoul)'은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 세 명이 국내 팬들 앞에 최초로 선보이는 라이브 무대다.


JYJ의 첫 정규 앨범이자 월드와이드 앨범인 '더 비기닝(The Beginning)'의 수록곡 또한 한국의 팬들에서 첫 선을 보이는 셈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JYJ가 팬들에게 전하는 영상 편지와 미공개 영상, 앨범 작업 에피소드 등을 공개하고, 그간 보기 힘들었던 세 멤버들의 못 다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첫 쇼케이스는 오는 12일 서울 고려대 내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며, 티켓 수익금의 일부는 민간국제기구 '월드비전'에 전달되어 지구촌 곳곳의 빈곤 어린이 퇴치를 위한 구호 기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원지안 '사랑스런 미소'
이제훈 '카리스마 넘치는 택시드라이버'
이준호 '수줍은 볼하트'
세븐틴 민규 '내가슴에 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손에 달렸다, 최악 막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예상 베스트11 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