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닉쿤, 泰커드어워드 대상 "꿈만 같다..팬들 감사"

발행:
박영웅 기자
닉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닉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 닉쿤이 태국 '커드 어워드'(Kerd Awards) 대상을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닉쿤은 지난 3월30일 태국의 크리스탈 디자인 센터(CDC)에서 열린 커드 어워드에 참석, 대상을 거머쥐었다. 닉쿤은 팬들의 지지로 태국 내 영향력 있는 대표적인 인물로 선정됐다.


닉쿤은 "후보로 오른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대상을 수상하다니 아직도 믿어지지가 않는다. 꿈만 같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모든 분들께 부끄럽지 않은 활동을 펼쳐 보이겠다. 늘 저를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의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커드 어워드는 태국의 유명 엔터테이너이자 유명 토크쇼를 진행자인 우디가 개최하는 시상식. 음악, 코미디 등 7개 부문에서 태국 내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닉쿤은 한 해 동안 태국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인정받아 '커드 오브 더 이어'에 올랐다. 태국 현지 휴대전화를 이용한 SNS 등을 통해 진행되는 투표를 거쳐 수상자로 선정됐다.


닉쿤은 지난 한 해 2PM의 멤버로 가수 활동은 물론, 태국 현지에서 다양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활약했다. 또한 최근에는 태국 영화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나서며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닉쿤은 오는 5월 6일간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2PM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조각상의 하트!'
김고은 '한파에도 사랑스러워'
아일릿 '반짝이는 비주얼'
아이브 '한파속 출국!'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인가 아닌가..고의 있다면 최소 징역 5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