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승리, 日걸즈어워드 출연·10월 음반 발매..'기대'

발행:
이지현 기자
승리 / 사진= 스타뉴스 최부석 기자
승리 / 사진= 스타뉴스 최부석 기자


그룹 빅뱅(탑 지드래곤 승리 대성 태양)의 승리가 일본 걸즈어워드에 출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시동을 건다.


6일 오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승리는 오는 28일 일본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열리는 걸즈어워드(GirlsAward 2013 AUTUMN / WINTER)에 참석한다.


걸즈어워드는 패션과 음악을 융합시킨 일본 최대 행사로, 매회 3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현지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승리가 출연하는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다.


이날 승리는 E-girls , 이에이리 레오, 이타노 토모미, 코다 쿠미, 9nine , 노기자카 46, VERBAL(m-flo), May J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등장할 예정.


승리는 이 행사를 시작으로 활발한 현지 활동에도 돌입한다. 그는 오는 10월9일 일본 솔로 데뷔 음반이 될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를 발매한다. 지난 8월19일 국내에서 먼저 선보인 이번 음반을 통해 승리는 일본에서도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승리의 일본 솔로 데뷔를 축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이 직접 '좋아요'..'라이브 논란' 大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