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씨클라운, 중·고교 축제에 재능기부

발행:
김수진 기자
씨클라운
씨클라운

아이돌그룹 씨클라운이 색다른 재능 기부를 진행중이다.


씨클라운은 중, 고등학생들이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접하지 못하고 있다는 현실을 감안하고 학생들의 문화생활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현재 중, 고등학교 축제에 무료로 참여하고 있다.


신청 방법 또한 씨클라운의 공식팬까페를 통해 이루어지는 쉽고 간단한 방식이라 학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상황이다.


대학교 축제를 제외한 청소년들의 학교 축제는 여건상 아티스트를 부를 수 있는 경우가 거의 없었고, 이런 상황 속에서 청소년들은 세계로 뻗어나가는 케이팝 콘텐츠를 방송에서 밖에 만날 수 없었던 게 사실이다.


결론적으로 청소년들은 케이팝 콘텐츠에서 소외되는 모습을 보이며 문화 향유의 형평성에서 아쉬움을 드러내 왔다는 게 일선 학교 현장에서 들려오는 자평이다.


하지만 씨클라운이 직접 나서 재능 기부를 펼치며 중, 고등학교에서도 케이팝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고 있다.


씨클라운의 소속사인 예당엔터테인먼트(대표 전승휘)는 "씨클라운이 그간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문화적으로 소외되어 있는 청소년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는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씨클라운의 이런 움직임이 청소년들의 케이팝 문화 향유에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클라운이 무료로 찾아가는 중, 고등학교 축제 공연은 씨클라운의 공식 팬까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체코에 2연승 '이제 한일전이다'

이슈 보러가기